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 회원혜택 2,000원 할인 쿠폰 발급!
카톡 공유하면 2,000원 바로 지급!
★선착순★ 이달의 리미티드 쿠폰 지급!

 

PRODUCT SEARCH

검색 검색  

CUSTOMER SERVICE

상품 게시판 상세
정말 좋습니다. 다른 회사 등받이 쿠션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s**** (ip:)
발란스코드.jpg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0-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7

일주일 사용후기 입니다.


일단 생긴거가   ㅗ  이렇게 생겨서 재밌네요..ㅋㅋ


욕같기도 하고.....



이게 다 이유가 있는게 확실히 견갑골과 날개뼈 쪽이 확실히 부담이 안되네요.


허리를 쭉 펼수 있어요.  그리고 목을 뒤로 젖히면 목까지 스트레칭이 됩니다.



이 제품 사용전에는 발란스 코드 엉덩이 쿠션과 일반마트에서 파는 등받이 쿠션을 이용중이었는데...


다릅니다. 엉덩이 쿠션과 같이 사용해야 엉덩이 꼬리뼈 자세 교정과 골반 교정을 확실히 느낄수 있습니다.


엉덩이 쿠션만 이 회사 제품일때도 괜찮았습니다. 근데 등받이 쿠션과 같이 사용하니 더 좋습니다.


여타 다른 회사의 단순 둥그렇게 생긴 허리쿠션의 허리접촉 부위가 달라요.


그리고 좋은건 뒤에 고정 단추가 등산용품에서 사용하는 바클 단추라 고정하기 쉽네요.


다른 회사 제품은 고무줄 두꺼운거에 대롱대롱 매달리기만 하고 금방 늘어나는데 이건 확실히 고정됩니다.


물론 디자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고정 정말 잘됩니다.



이건 .... 진짜 ....  인문계 고등학교 야자학습할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제가 고등학교때 하도 앉아있어서 허리와 골반이 휘었다가 요가로 치유했습니다만....


치유할때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도 학교 의자가 쓰레기가 많아서....자녀분이 계신 학부형이 있다면 꼭 추천합니다.



단점이 있다면...이게 모든 의자에 효과가 100% 나오지 않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의자에 종류에 따라, 디자인에 따라 이 제품의 성능이 다 다르게 나오겠죠.


주문전에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저의 경우에는 회사에서는 일반 사무용 의자 였는데...(시x즈) 잘 맞더라구요.


(사진은 제 의자가 아닙니다. 동료의자에 설치 후 찍은거에요. ㅗ 모양이 웃기다며 찍은거 입니다...ㅋ)


집의자는 듀x백인데....확실히 듀x백 보다는 시x즈가 더 잘 맞더라구요. 이건 개인차 입니다. 제가 느끼기엔 그랬습니다.


등이 딱딱한 의자에서는 잘 모르겠네요....


등받이와 엉덩이 쿠션 함께 사용했을때 후기입니다. 등받이만 사용해선 또 다를지 몰라요..



제일 좋은건 본인이 체험하고 구매하는거겠죠.


뭐...저는 여튼 뽕뽑았네요.ㅋㅋㅋ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적립금 소멸 안내